나이가 드니 스타크래프트 같은 빡쎈 게임이나 학습이 요하는 게임, 온라인에서 남들과 만나는 게임들 보다는 요런 게임들이 좋아진다.

mahjong solitarus
(쉐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가장 즐겨하는 짝 맞추기 마작게임 이다. 쉐어지만 레이아웃 선택에 제한만 있고, 어차피 옵션은 잘 사용하지도 않기에 프리웨어 처럼 즐길 수 있다. 현재 기록은 3분 25초대.

링크: http://www.danlabgames.com/





Kra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얼도 없고 사이트에 설명도 없어, 처음 실행시 약간 당황했던 게임이다. 내 구슬들을 움직여 각각 떨어져 있는 구슬들을 모아 오는 게임이다. 배경이미지와 음악이 좋고, 초간단한 게임이므로 심심하실 때 한번씩 하면 기분전환에 좋다. 단 움직임이 이전 엑스리온 게임을 방불케 한다.

링크: http://krank.sourceforge.net/



nexuiz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퀘이크와 유사한 3D슈팅 게임 이다. 실제 퀘이크 엔진을 써서 만든 것으로 알고 있다. 압축 폴더안에 osx, win, linux용 실행 파일이 있다. 간혹 옛추억에 해볼려고는 하나 기동이 늦고, 맥 마우스가 안습이라 그리 손은 자주 가지 않는다.

링크: http://sourceforge.net/projects/nexuiz/




islands mini golf
(쉐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섬을 배경으로 간단히 즐기는 골프게임이다. 단순하고 배경이 재미있어 가족들 끼리 시간 보낼 때 아주 좋다. 다만 쉐어라 한 지역에서 3스테이지 까지만 플레이 할 수 있다. 요건 구입을 할 예정이다.

링크: http://www.danlabgames.com/





sketch fighter
(쉐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대로 마치 연필로 스케지된 듯한 그래픽이 참신한 슈팅 게임입니다. 아쉬운 점은 30일 제한이다. 그래서 가능한한 맛 들이지 않을려고 한다.

링크: http://www.ambrosiasw.com/






아래 세개는 내가 좋아하는 게임제작 회사(http://www.danlabgames.com/)의 무료게임들 이다.
PokerSolitarus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한 포커 게임.










Solitaru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리테어 카드게임. 심심할 때 딱.











Argonaut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주가 배경인 2D 슈팅 게임.

AND